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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onStyle
Android Studio에 Cocos2dx 올리기 본문
먼저 cocos2dx 환경세팅이 완료 되어있다는 가정하에 진행함.
환경 세팅 관련은 추후에 포스팅 진행 함.
(사진은 클릭하면 커짐.)
1. 적당한 곳에 새 프로젝트를 생성함. (필자는 D:\MyProject\Test01 에 생성함.)
2. 프로젝트 생성 완료.
3. 프로젝트 생성확인.
4. 생성된 프로젝트에 Proj.android 폴더로 이동.
5. Python build_native.py 실행.
6. build 진행중.
여담으로 빌드중 CPU 점유율...
7. Build Successful 확인.
8. Android Studio 열기.
(혹시 Project가 열려있어 이 창이 안나온다면 File-> Close Project 선택)
9. Improt Project 선택 후 적당히 생성한 Project를 연다.
(필자는 D:\JyProject\Test01 에 생성하였다.)
10. Create project from existing source 선택후 Next.
11. Project Name 선택 후 Next.
12. Unmark All.
13-1. 4가지만 Mark 해야함.
13-2. 나머지 아래 두개 Mark후 Next.
14. 모두 UnRemark 후 Next.
15. Modules 확인 후 Next.
16. SDK 선택 후 Next.
17. Next하면 Android Studio 화면이 나오게 됨.
18. Build시 Target Device 선택을 위한 설정 변경.
(Run -> Edit Configurations.. 선택)
19. Target Device 의 Show chooser dialog로 선택.
20. Run 진행. (Shift + F10)
21. 19로 인해 Dialog가 뜸. (필자는 Emulator를 미리 실행하였음.)
Device 선택하고 OK 선택.
22. Hello World 가 나왔는지 확인하면 끝.